top of page

프리미엄 고정밀도 금속검출기-코쿤머신

최종 수정일: 2월 1일


HACCP(해썹)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금속검출기가 있어야 합니다. HACCP(해썹)은 식품위생법 및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에 따른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과 축산물위생관리법에 따른 축산물안전관리인증기준으로서, 식품·축산물의 원료 관리, 제조·가공·조리·선별·처리·포장·소분·보관·유통·판매의 모든 과정에서 위해한 물질이 식품 또는 축산물에 섞이거나 식품 또는 축산물이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각 과정의 위해요소를 확인·평가해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기준을 말한다. HACCP은 위해요소분석(HA·hazard analysis)과 중요관리점(CCP· critical control points)으로 나뉘는데, ▷HA는 원료와 생산공정에서 위해가능성 요소를 찾아 분석 평가하고 ▷CCP는 해당 위해요소를 예방 및 제거하고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중점으로 다루어야 할 관리점을 말한다.




차별화된 넓은 액정화면

304스테인리스 재질.

FE(철) 0.7m이상 고정밀도 검출



산업용 금속검출기는 제조사가 HACCP규정에 준수하고 제품의 위험요소를 최소화하고 생산율을 높이기 위하여 생산라인에서 금속 이물질을 검출할수 있도록 사용되고 있습니다. 금속검출기는 다양하게 식품, 비식품,제약회사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계장점: 반영구적인 플라스틱 모듈러 벨트,

IP66인증을 통한 방수,

방진,부식에 강하고 스테인레스 SUS304재질

제품번호 등록가능, 분리 조립이 쉽고,

이동이 용이함.

자체 제작입니다.


제품사이즈 참조:


유튜브동영상 참조


모터단상 220V / 60HZ

외형치수 1420*850*920mm

제품재질 SUS 304

소비전력 90W

중량 150KG



저희 코쿤머신은 주문자 요구사항에 따라서 맞춤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산업용기계는 식품. 화장품. 의약품 등 산업체(공장,연구소)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산업머신의 사용용도 및 목적은 시험연구(R&D) 및 제품. 기술개발 등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부지원사업 및 정책자금 (설비자금지원,신제품개발지원)제도 등 신청시 맞춤 견적이 가능합니다.

현장설치 및 시운전가능 A/S기간 1년 / TEL.010.9516.7040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